티스토리 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노제를 발탁했습니다.
아이더는 노제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아이더는 노제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멋스러운 패션 감각이 스타일리시한 요즘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아이더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아이더는 노제와 함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패션성을 더욱 강화한 젊고 트렌디한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드는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강화해 젊은 소비자를 집중 공략 예정입니다. 봄 시즌 멋스럽게 입기 좋은 아노락 자켓부터 신개념 하이킹화, 아이스 시리즈까지 노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아이더의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아이더는 다가오는 2월 말 노제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멋스러운 스타일이 담긴 브랜드 화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이더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서 힙한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노제와 함께 올 시즌 아이더의 젊고 역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노제와의 호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아이더의 변화된 모습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